Interactive Product Design 2009


나무한그루꽃한포기새한마리03
2009/11/17, 8:35 PM
Filed under: Uncategorized

인터랙션

1. 새에게 인사하는 새집 (새집과 새)

……개요 : 새집에 들어와 있을 때, 아침, 점심, 저녁 시간, 지저귐으로 새에게 인사한다.

…….1) 프로세싱으로 아침(06:00), 점심(12:00), 저녁(19:00) 정각에 맞춰,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한다.

…….2) 새가 새집에 들어오면 스위치가 on/ 새가 새집에 없으면 스위치가 off

…….3) 스위치가 on일 경우, 소리도 on/ 스위치가 off일 경우, 소리도 off

outline

processing code(minim lib, hour();,minute();,second();)

2. 재잘거리는 새집 (새집과 새 + 사람)

……개요 : 새가 재잘거리듯(twit) 새집이 새의 이야기를 들려줌

…….1) 새가 모이를 쪼는 신호를 센서로 받아 데이터화(化)

…….2) 데이터를 아르듀이노로 받아, 프로세싱으로 보냄

…….3)-1 프로세싱으로 미리 정해둔 String 값을 twitter에 포스팅

…….3)-2 프로세싱에서 웹캠으로 받은 화면을 twitpic에 포스팅

outline

string array data : twit pattern

processing code(twitpic lib, video lib, String array, keyPressed())


3 Comments so far
Leave a comment

기술적으로 많은 발전을 했네요! 계속 이러한 PACE로 진행시키세요. 이젠 새집 모형을 만들기 시작해야겠는데요. 먼저 종이로 만들어서, 어디에 스위치센서가 부착되어 새와 인터렉션을 하는지를 연구를 충분히 한 후에 새집을 제작하기 시작하세요. Twitter는 다음주에 다시 한번 보지요!

Comment by 김영희

twitter ID가 뭐지요?

Comment by 김영희

http://twitter.com/getonGpackE 입니다. fallowing 해주세요.

Comment by ipd09


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



%d bloggers like thi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