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ractive Product Design 2009


Merry Merry Tree* (091125)
2009/11/25, 5:41 AM
Filed under: 기말프로젝트

A699236 이슬 A699319 최지예

1. 지철사로 나뭇잎 12개를 정성껏 제작하였다.

2. 플라스틱에 구멍을 깔끔하게 뚫어보았다.

3. 탁구공에 LED를 넣어 불을 켜보았다.

4. 기울기 스위치를 나뭇잎 끝에 장착해보았다.

문제점 : 스위치를 달아서 무게가 무거워짐에 따라 종이컵이 걸림

5. 기울기 스위치와 LED를 프로세싱 & 아듀이노와 연동시켜
구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더 자세히 알아보았다.

우선, 기울기 스위치와 LED가 연동하여 잘 작동 되는지 살펴보았다.
-기울기 스위치가 on 되면, LED가 켜지고 노래가 나오도록 하였다.

문제점 : LED는 on이면 켜지고 off면 꺼지나,
노래는 한번 on이면 그 노래가 계속나오고
또 한번 on할때 반응이 없다. (프로세싱 수정 필요)

두번째로, 잎끝에 달아놓은 스위치가 작동할수 있는지
확인해보았다.

문제점 : 잎끝에 스위치를 달면서 스위치에 연결된 전선을 처리하는것에
어려움이 있었다. 이는 점차 보완하여 해결방법을 찾아야 하고,
나뭇잎의 위치를 좀더 연구해보아야 겠다.


1 Comment so far
Leave a comment

아까 내가 체크를 못했는데 혹시 if 코드에 “else”도 들어갔나요? 예를 들면
void draw()
{
val=0;
if (0 < port.available()) {
val = port.read();
println(val);
}

if (val == 1) {
// 소리화일을 플레이하고
}
else {
// 소리화일을 플레이하지마시오
}
라는 식으로 한번 해보세요. 코드가 없어 직접 테스트를 못해보겠어서 장담은 못하겠군요. ^^

}

Comment by 김영희




Leave a Reply

